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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08.24(수) ~ 09.02(금)

    2학기 수강정정 / 추가 수강신청 및 추가 등록금납부

주요
[공지] 2022학년도 2학기 휴학/복학 신청 안내 및 산업체위탁생 재직확인 안내
작성일 : 2022.07.14 조회 : 637 작성자 : 학생처 이메일 : av4019@scau.ac.kr 연락처 : 0222870222

 

 

[2022학년도 2학기 휴학 • 복학 신청 안내]

 

 

우리 대학교의 학칙」 및 학칙 시행세칙」 에 의거하여 휴학 및 복학의 신청을 접수하오니희망하는 학생은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 신청 기간 : 2022.07.25.() ~ 2022.08.26.()

 

2. 신청 방법

신청서 양식 붙임파일 참조(또는 본교 홈페이지 학사안내 학사자료실 해당 신청서 다운로드 및 출력)

제출방법 소속 학과 팩스 또는 등기우편으로 서류 제출(팩스번호는 신청서 참고)

 우편등기 보내실 주소 : (우 03645) 서울시 서대문구 통일로 37길 60 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 ○○학과

신청서 작성 및 주의사항

1) 신청서는 반드시 출력하여 본인 수기로 작성(자필서명 기입 필수자필서명 누락 시 접수 불가)

2) 휴학 신청자는 신청서 내 상담과 학과장 서명란을 제외한 모든 란을 공란 없이 기입하여 제출

3) (입대)휴학 신청 시 반드시 입영통지서 사본을 함께 제출(미제출시 접수 불가입영통지서 미수신 시 군휴학 신청 불가)

4) 복학 신청자는 신청서 내 학과장 서명 란 제외한 모든 란을 공란 없이 기입하여 제출

5) 휴학기간 및 복학예정학기 관련 사항에 대해서는 소속 학과 또는 학생처로 문의

 

3. 기타 참고 사항

상기 명시된 기간 이후에는 휴·복학의 신청 및 접수를 제한합니다. 

휴학 및 복학의 승인은신청 후 3-5일이 소요됩니다.

신청기간 내 휴학·복학 미신청하여 미복학(또는 미등록)할 경우제적될 수 있습니다.

휴학 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신청 기간 내 휴학 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.

사회복무요원은 복무 중 복학이 가능합니다[관련 근거 학생지원팀19-01669]

일반 휴학(군 입대를 제외한 기타 사유에 의한 휴학)의 신청은 1회 최대 2학기까지 신청 가능하며총 휴학 기간은 2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.

본교 휴학 및 복학 안내 : https://www.scau.ac.kr/Application/04_Degree/Change.aspx?MRID=121&URID=111

 

 


5. 
문의처 소속 학과 또는 학생처(02-2287-0222) 

 

 

 

[산업체위탁생 복학 신청 시 재직확인 안내]

 

산업체위탁교육은 산업체와 본교의 위탁교육계약에 의해 학위과정을 이수하는 제도입니다.

교육부의 위탁생 관리규정에 의거산업체위탁생의 재직여부를 확인하고자 하오니 공적증명서를 반드시 기간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※ 매년 (연 1재직여부를 확인하게 되며법령에서 정한 사유 이외의 이유로 해당기관을 퇴직한 경우 또는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적처리 됨

(관련 법령 등에서 인정하는 정당한 사유에 의한 퇴직의 경우 구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위탁교육심의위원회에서 제적여부 결정)

 

1. 확인대상

본교 산업체위탁생 중 복학 신청자

※ 서류 제출 제외 대상 2022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 신청을 위해 서류를 이미 제출한 경우

 

2. 제출기간 2022.07.25.()~2022.08.26.()까지기간 내 필히 제출

 

3. 제출서류 안내

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 1부를 홈페이지 또는 민원상담으로 팩스민원 요청하여 제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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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 제출방법 및 제출처

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또는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를 공단을 통하여 본교로 [팩스민원신청하여 제출

(이 외 원본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제출)

제출처: (우 03645) 서울시 서대문구 통일로 37길 60 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 A동 3층 입학관리처 앞

(봉투에 학과명/학번/성명’ 기재)

 

 

5. 공적증명서 발급방법아래 서류 중 제출

251.png
 

 

6. 유의사항

교육부 위탁교육 지침에 따른 연 1회 의무 확인사항으로 미제출자 및 본인의사 퇴직자는 제적처리 원칙입니다.

이직 또는 본인의사와 상관없는 퇴직시 위탁교육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하여 예외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.

(이 경우 반드시 안내된 서류들을 제출해 주셔야 하며심의결과는 개별 통보 합니다.)

산업체위탁장학의 경우 본교 장학금 지급규정에 따라 직전학기 3.0 미만자는 수혜불가 합니다.

 

7. 문의처 입학관리처(02-2287-0252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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