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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일 09:00 ~ 21:00
토요일 09:00 ~ 17:0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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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01.04(월) ~ 01.15(금)

    1학기 장학신청(1차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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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동계계절학기 종강

  • 01.18(월) ~ 02.26(금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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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01.20(수) ~ 02.03(수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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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학기 수강신청

  • 01.25(월) ~ 02.05(금)

    1학기 학적변경 신청(재입학, 전과)

주요
[공지] 2021학년도 1학기 휴학/복학 신청 안내 및 산업체위탁생 재직확인 안내
작성일 : 2021.01.11 조회 : 225 작성자 : 학생처 이메일 : dkssk817@scau.ac.kr 연락처 : 0222870222

[2021학년도 1학기 휴·복학 신청 안내]

 

 

 우리대학교의 학칙학칙 시행세칙에 의거하여 휴학 및 복학의 신청을 접수하오니, 희망하는 학생은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1. 신청 기간 : 2021. 01.18.(월) ~ 2021.02.26.(금) 

 

 2. 신청 방법 : 반드시 신청기간(2021.01.18. ~ 02.26.) 내, 본인 소속 학과팩스 또는 우편으로 서류 제출 

      가. 신청서 양식 : 본 공지에 첨부된 파일 다운 및 출력 또는 본교 홈페이지 > 학사안내 > 학사자료실 에서 신청서 양식 다운

      나. 제출처 : 소속 학과(신청서 양식 내 제출처 주소 또는 팩스번호 참고)

      다, 신청서 작성 및 주의사항

            1) 신청서는 반드시 출력하여 본인 수기로 작성(자필서명 기입 필수, 자필서명 누락 시 접수 불가)

            2) 휴학 신청자는 신청서 내 상담과 학과장 서명 란을 제외한 모든 란을 공란 없이 기입하여 제출

            3) 군(입대)휴학 신청 시 반드시 입영통지서 사본을 함께 제출(미제출시 접수 불가, 입영통지서 미수신 시 군휴학 신청 불가)

            4) 복학 신청자는 신청서 내 학과장 서명 란 제외한 모든 란을 공란 없이 기입하여 제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※ 휴학기간 및 복학예정학기 문의 : 소속학과 또는 학생처

 

 3. 기타 참고 사항

       가. 상기 명시된 기간 이후에는 휴·복학의 신청 및 접수를 제한합니다.

       나. 휴학 및 복학의 승인은, 신청 후 3-5일이 소요됩니다.

       다. 신청기간 내 휴학·복학 미신청하여 미복학(또는 미등록)할 경우, 제적될 수 있습니다.

       라. 휴학 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, 신청 기간 내 휴학 추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.

       마. 사회복무요원은 복무 중 복학기 가능합니다.(관련 근거 : 학생지원팀19-01669)

       바. 일반 휴학(군 입대를 제외한 기타 사유에 의한 휴학)의 신청은 1회 최대 2학기까지 신청가능하며, 총 휴학 기간은 2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.

 

 

※문의 : 소속학과 또는 학생처(02-2287-0222)

※본교 휴학/복학 안내 페이지 :  https://www.scau.ac.kr/Application/04_Degree/Change.aspx?MRID=121&URID=111

※본교 휴학/복학 구분 안내

2021%20휴복학.PNG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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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산업체위탁생 복학 신청자 재직확인 안내] 

 

 

 산업체 위탁교육은 산업체와 본교의 위탁교육계약에 의해 학위과정을 이수하는 제도입니다. 

 교육부의 위탁생 관리규정에 의거, 산업체위탁생의 재직여부를 확인하고자 하오니 공적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법령에서 정한 사유 이외의 이유로 해당기관을 퇴직한 경우 또는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적처리 됨

    (단, 관련 법령 등에서 인정하는 정당한 사유에 의한 퇴직의 경우 구제 신청을 할 수 있으며, 위탁교육심의위원회에서 제적여부 결정)

 

1. 확인 대상

    본교 산업체 위탁생 중 복학 신청자

    ※ 서류 제출 제외 대상 : 2021학년도 1학기 교내장학 신청을 위해 서류를 이미 제출한 경우 

 

2. 제출 기간 

     2021.01.18.(월) ~ 2021.02.26.(금) 까지, 기간 내 필히 제출

 

3. 제출 서류 안내 

    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를 홈페이지 또는 민원상담으로 팩스민원 요청하여 제출

 위탁생%20제출서류.PNG 

 

4. 제출방법 및 제출처 



    가. 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또는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를 공단을 통하여 본교로 [팩스민원] 신청하여 제출, 이 외 원본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제출 

    나. 제출처 : (우편번호 03645) 서울시 서대문구 통일로 37길 60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A동 304호 교무처 앞 (봉투에 학과명/학번/성명 기재) 

 

 5. 공적증명서 발급방법 : 아래 서류 중 택 1 제출 

 위탁생2.PNG

 

 7. 유의사항 

    - 교육부 위탁교육 지침에 따른 연 1회 의무 확인사항으로 미제출자 및 본인의사 퇴직자는 제적처리 원칙입니다.

    - 단, 이직 또는 본인의사와 상관없는 퇴직 시, 위탁교육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하여 개별 통보합니다.

       이 경우 반드시 안내된 서류들을 제출해주셔야 하며, 심의결과는 개별 통보합니다.

    - 산업체위탁장학의 경우 본교 장학금 지급규정에 따라 직전학기 성적 3.0 미만자는 수혜 불가합니다.

 

 8. 문의사항 


    - 교무처 02-2287-0252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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