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1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

검색페이지로 이동
대표번호

1588.7101

입학상담

02.2287.0253~4

한류 인재를 양성하는 문화예술의 리더


서울문화예술대학교

대학생활

상담 및 문의

1588.7101

입학상담
02-2287.0253~4

상담시간
평일 09:00 ~ 21:00
토요일 09:00 ~ 17:00

학사일정
  • 01.04(월) ~ 01.15(금)

    1학기 장학신청(1차)

  • 01.17(일)

    동계계절학기 종강

  • 01.18(월) ~ 02.26(금)

    1학기 학적변경 신청(휴학, 복학)

  • 01.20(수) ~ 02.03(수)

    1학기 장학신청(2차)

  • 01.21(목) ~ 01.22(금)

    동계계절학기 성적공고 및 이의신청

  • 01.25(월) ~ 02.03(수)

    1학기 수강신청

  • 01.25(월) ~ 02.05(금)

    1학기 학적변경 신청(재입학, 전과)

주요
안전한 캠퍼스 환경을 위한 교직원 근무시간 조정 안내 (~2월 1일까지 연장)
작성일 : 2020.12.30 조회 : 287 작성자 : 교무처 이메일 : jeonyh14@scau.ac.kr 연락처 : 0222870314

코로나 19 확산세가 심각해짐에 따라 이를 조기에 억제하고 보다 안전한 캠퍼스 환경을 조성하고자,  

교직원 근무시간을 조정을 연장하오니 학사 관련 문의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 

 

1. 근무 조정 시간 : 평일 10~18시까지 (점심시간 12~13)

 

2. 적용 기간 : 2020.12.15.()~2021.2.1.(월)까지

 

3. 홈페이지 접속, 동계계절학기 수강은 근무시간 조정과 별도로 정상 진행됩니다.

 

4. 2021학년도 신·편입생 입학상담 및 안내는 평일 10시부터 21시까지 (주말은 9시부터 18시까지) 진행됩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
MRID -
URID -
PMODE -
PageSize -
GotoPage -
SearchField -
SearchWord -
F_AFF -
F_CLASS -
F_CATE(구분) -
F_STATUS(상태) -
F_VIEW(노출) -
F_OPEN(공개) -
str_F_TimeStatus(기간상태) -
ReturnPage -
BF_ROWID -
BM_ROWID -
CheckYN_View -
CheckYN_WED -
PWD -
EndPage -

SCAU콘텐츠 담당부서

  • 부서명모든부서
  • 연락처